초등학교 소풍 여자 코디 어떻게 입는게 좋을까요?

초등학교 소풍 여자 코디 어떻게 입는게 좋을까요?


 

[질문] 이번에 XXX공원으로 소풍을 가게 되었는데요. 일단 개별적으로 움직이다 보니 저는 집에서 지하철을 타고 갈려고 해요. 그런데 어떻게 입어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소풍이다 보니 편하게 입고 싶기는 하고 이쁘게 입고 싶기도 한데 활동하기에는 치마는 조금 불편한거 같아서 청바지를 입을 려고 생각중에 있기는 해요. 그런데 청바지에 티셔츠만 입기에는 너무 촌스러운거 같더라고요.

 

제가 생각한 코디는 스키니 청바지에 흰색 운동화 그리고 남방을 입을 생각이고요. 가방은 등에 메는 가방보다는 옆으로 메는 가방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 제가 머리는 까만편이고 길이는 어깨아래로 10cm 정도 되요. 그래서 모자를 쓰기에는 그렇고 간단하게 모자를 쓸 생각인데 어때요? 초등학교 6학년 가을 소풍 여자 코디 어떻게 하면 좋을지 많은 분들이 추천을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출처 : 타라앤코 쇼핑몰]

 

[답변] 청바지를 입을때에는 어떤 티를 입어도 이쁜데요. 그래도 약간 오버핏으로 되어 있는 티를 입으면 상당히 편하면서도 이뻐보이실거예요.

 

오버핏으로 입으실때에는 블랙색상으로 입으시는게 좋아요. 흰색이나 다른 색 같은 경우에는 너무 튈수도 있기때문인데요. 레터링이 되어 있는 오버핏 티셔츠들이 많으니 잘 찾아보시면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 수 있을거예요.

 

머리 같은 경우에는 무지모자를 쓰시면 이쁘실거예요. 양갈래를 따서 무지 모자를 쓰신다면 충분히 편하면서도 여성스러우셔서 이쁘게 보이실 겁니다.

 

 

[출처 : http://waneebe.com]

 

2만원대면 이쁜 티를 살 수 있습니다. 이왕 소풍 갈때 입을 옷이 걱정이시면 이 기회에 엄마한테 이야기를 해서 이쁜 티셔츠를 하나 장만하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2만원~3만원 정도면 이야기만 잘하면 크게 부담이 없기때문에 아마도 엄마가 사주실거예요.

 

엄마 새옷 사줘 보다는..쇼핑몰에서 직접 찾아보시고 가격을 보여주시면 좀더 엄마가 사줄 확률이 높다고 하니깐 소풍 코디로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이쁜 코디를 하실수 있기를 바랄게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